Tropical Leaves
e782de_d2e360ffc5fb4561864ae97801042827_

뉴질랜드 이민자문 (GradC), 커뮤니케이션 (Dip)

계획학 석사, 행정학사, 보건학사

Charles Kim은 다양한 영역의 이민 케이스를 담당한 실력과 경험을 갖춘 뉴질랜드 이민법무사입니다. 간단한 자문에서각종 비자허가, 이민소송, 난민보호, 청원에 이르기까지 이민관련 분야에서 전문적인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Charles Kim입니다.

 

이민관련 정책과 규정은 국내외적 여건 변화와 관련 행정 법령과 연계하여 자주 변화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어느 순간부터 특정 직군들에 있어 이민성의 심사가 상당히 까다로워지는 경우의 예도 이러한 영향들의 결과입니다. 한국에서 행정과 기획을 전공하고 업무했던 저로선 고객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이러한 이민정책과 세부 규정 변화 등을 보다 면밀히 예의 주시하게 됩니다.

저와 저의 아내가 20년전에 그랬듯, 이민의 과정에는 결코 쉽지 않은 중요한 결정을 해야하는 때가 있습니다. 이런 결정의 순간에 있어 바른 정보 제공과 합리적인 분석을 통해 최선의 선택과 방향을 찾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서류나 증거자료를 준비하는 과정에서도 예견되거나 발견되어지는 문제점을 각 항목별로 체계적으로 최선의 대비 및 해결을 효과적으로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이민에서 평가되는 각종 정보나 서류들은 하나 하나 개별적으로 그리고 전체적으로 3회 이상 교차분석 됩니다. 체계적인 검토를 통해 서류상에 발생 될 수 있는 에러는 모두 찾아 냅니다. 관공서의 공적인 문서에서의 행정적 오류나, 오해를 살 수 있는 정보, 더 잘 표현 될 수 있는 번역서류의 표현 등 결과에 영향을 줄 수 있는 크고 작은 부분들이 더욱 완벽할 수 있도록 신청인의 입장에서 고민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이민성에 보내지는 서류패키지나 관련 정보뿐 아니라 신청인의 이미지 역시 효과적으로 어필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저의 역할입니다. 담당자와의 공적인 또는 비공식적인 의논이나 상황체크 등에 있어서도 효과적인 뉴질랜드에서의 커뮤니케이션 전공자로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신청인의 입장에서 같이 함께 생각하고, 고민하고, 노력하여 최선의 방향과 방법을 찾아드리는 어드바이저로 이민 여정에 있어 최상의 결과를 성취하시도록 지원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harles Kim
Licensed Immigration Adviser
Adviser Number: 201300990 

 
AdobeStock_163357109.jpeg
e782de_01fded20b4ee41f4bc3c9014d668c326.

Immigration Advisers Authority

  • Facebook
  • Twitter
  • LinkedIn

©2021 CKIM Limited